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주시, 제102회 어린이날 큰잔치 ‘풍성’

기사승인 2024.04.29  15:26:30

공유
default_news_ad2
ad41
ad42

- 4일 빛가람동 호수공원서 공연·놀이 등 51개 프로그램 운영

   
▲ 나주시, 제102회 어린이날 큰잔치 ‘풍성’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전라남도 나주시가 주최하고 나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하는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2024년 나주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5월 4일 빛가람동 호수공원 야외무대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같이 가치, 같이해 가치있다’를 슬로건으로 로봇댄스 및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무대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각종 공연 및 체험부스, 다양한 이벤트, 놀이시설 등이 운영된다.

1부 기념식은 어린이헌장 낭독식과 표창 수여, 새싹을 주제로 하는 기념 퍼포먼스 등이 진행되고 2부 공연행사는 어린이집 공연 및 어린이들의 특공무, 댄스를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버블아티스트 배트맨의 벌룬&버블쇼, K-POP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직업체험, 놀이마당, 포토존, 먹거리마당, 홍보마당 등 51개 부스를 운영해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직접 사고 파는 ‘어린이 나눔장터’와 다양한 놀잇감으로 구성된 ‘찾아가는 어린이 놀이터’가 운영돼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나주시 이전 공공기관 및 기아타이거즈 등 여러 단체에서 각종 후원 물품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로 진행될 전망이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풍성한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등을 제공하고 철저한 안전대책을 마련할 것”이라며 “어린이에 대한 사랑과 존종의 마음으로 아동친화도시에 부합하는 나주시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