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무위원과 중앙회 이사로 각각 임명장 받아
우측부터 김종성 가락충북종친회장, 김상태 감사, 김무성 중앙회장, 김종택 부회장, 김진철 사무처장 |
지난 2일 오전, 가락중앙종친회관에서 충북종친회 김종택 부회장과 김상태 감사의 중앙회 이사 임명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종택 부회장은 중앙회 종무위원으로, 김상태 감사는 중앙회 이사로 각각 임명되었다.
김종택 부회장은 "중앙회 종무위원으로서 종친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상태 감사는 "중앙회 이사로 임명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종친회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가락중앙종친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무성 가락중앙종친회장은 "김종택 부회장님과 김상태 감사님의 임명을 축하드린다“며 ”두 분의 헌신과 노력으로 우리 종친회가 한층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가락충북종친회장 김종성 회장은 "이번 임명식을 통해 충북종친회의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며 ”김종택 부회장님과 김상태 감사님의 임명으로 충북종친회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이날 임명식은 가락중앙종친회와 충북종친회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임명자들의 앞날을 축복하는 자리로 의미 있게 마무리되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