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간 총 1130점 접수‥ 최종 수상작 24점 선정
▲ 함안군, ‘제1회 함안 연꽃테마파크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수상작 선정 |
여름철 함안의 대표 관광지인 연꽃테마파크와 연꽃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지난달 8일부터 28일까지 21일간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1130점의 사진이 접수됐다.
수상작은 연꽃테마파크를 방문한 관람객들의 현장 투표를 통해 매주 8점씩 3주간 총 24점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수상작은 함안군청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됐으며 수상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 함안군 농산물 꾸러미 또는 시상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수상작 24점은 군 관광자원 소개 시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오는 26일부터 연꽃테마파크 방문자 센터에 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됐던 사진 공모전 방식을 새롭게 변화시켜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으로 처음 진행됐다.
이에 방문객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방문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호응을 보였다.
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안 연꽃테마파크를 방문해 주시고 공모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연꽃이 만개하는 연꽃테마파크를 사랑해주시고 이곳에서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