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 개최

기사승인 2019.10.08  16:41:42

공유
default_news_ad2
ad41
ad42

- ‘시 승격 70주년 기념 / 춤, 끼, 노래 두루 갖춘 14팀 출전

   
▲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 개최
[중부뉴스통신] 시 승격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이 8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야외특설무대에서 김충섭 시장님과 시민 등 5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6일 250여개팀이 참여한 1·2차 예선전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끼, 출중한 노래실력 등을 선보이며 본선에 진출한 14팀의 무대와 초대가수의 공연이 어우러져 관람 온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본선에 진출한 김천시 서포터즈 팀은 유쾌·상쾌·통쾌 퍼포먼스와 함께 김천의 ‘친절, 질서, 청결 등을 실천과제로 선진 시민의식 함양 운동인 'Happy Together 운동'과 김천의 대표 명물인 ‘샤인머스켓’과 호두의 주산지인 김천의 호두로 만든‘김천 호두먹빵’을 송해 선생님께 소개하며 김천을 알렸다.

또한, 김천예고 2학년 학생 8명의 ‘허니’와 꼬맹이 세자매의 ‘일편단심’, 청년농부의 ‘한잔해’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미국에 살다가 엄마의 병이 재발하여 귀국했다는 사연을 가진 한 참가자는 ‘저도 전국노래자랑 본선무대에 오르는 것을 성공했듯이 엄마도 병을 이겨내는데 성공하였으면 좋겠다.’며 엄마의 배터리를 충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사랑의 배터리’를 열창하여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과 행사장을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들께서 노래, 춤, 개인기를 맘껏 펼치며 오늘만큼은 서로 하나가 되어 즐겁게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고 말했다.

한편, 국민 MC 송해의 열정적인 진행과 박상철, 진성, 서지오, 로미나, 영탁 등 초대가수들의 공연으로 녹화된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은 오는 12월 1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