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남해소방서 남해경찰서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 코로나19 극복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 바통 넘겨받아…

기사승인 2020.04.08  08:46:19

공유
default_news_ad2
ad41
ad42
   
▲ 남해소방서, 남해경찰서,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 코로나19 극복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 바통 넘겨받아…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한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가 이어져 남해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남해군은 공공기관과 출향인 단체 등이 참여하는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를 추진하고 있다.

챌린지는 농수산물을 구입한 선행기관이 다음 기관을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주에 한국전력남해지사와 남해교육지원청, 경남도립남해대학이 챌린지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남해경찰서와 남해소방서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가 바통을 넘겨받았다.

남해경찰서와 남해소방서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각각 250만원과 130만원, 40만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입했다.

김동욱 남해경찰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여건에 처한 농어업인들에게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파출소를 포함한 전 직원들에게 농수산물 구입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동참하자고 독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남해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초를 겪고 있는 남해군 농어민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우리지역 농수산물 구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불길도 빨리 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고향 왕벚나무 식재 행사를 위해 남해를 방문했던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 탁연우 회장은 “고향 남해에서 농수산물 구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며 “주위 이웃들에게 남해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